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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반복적인 수익 흐름을 창출하는 방법

by 팁톡- 2021. 12. 12.

가장 간단한 형태로, 제조의 개념은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생각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연결은 더 많은 기회를 주도하고있다. 제조업체의 경우 새로운 수익원에 대한 창 이 열립니다. 이러한 추세는 구독 및 보증과 같은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혜택을 포함하여 소비자 간의 선호도 변화에 포함됩니다. 제3자를 사용하여 제품을 테스트하는 보충 회사인 Illuminate Labs와같은 기업의 경우 광고 계로의 전환을 의미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제품에서 우리의 수익의 대부분을 합니다," Calloway 쿡, 조명 연구소의 사장은 말합니다. 2021년 중반, 이 회사는 잠재 고객을 생성하고 더 많은 고객을 사이트에 데려오는 방법으로 유료 광고를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전략의 투자 수익에 만족하지 못한 이 회사는 마케팅 예산을 0으로 줄였습니다. 쿡은 더 에포크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이제 우리는 훌륭한 콘텐츠를 출판한다. 보충제와 관련된 품질의 자료를 제공하는 것은 회사에 잘 봉사하고있다 : 방문자는 보충제에 대해 배울 회사 사이트에 와서, 영양분, 건강, 웰빙 주제. 사이트와 블로그에 대한 트래픽이 크게 증가하여 쿡과 그의 팀은 다른 수익원을 창출할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2022년부터 는 최고의 디스플레이 광고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증가하는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할 계획입니다." 이 계획에는 브랜드가 없는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디스플레이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즉, 소비자는 회사의 제품 페이지에서 게재되는 광고를 볼 수 없습니다. 광고는 블로그와 같은 페이지에 표시되며, 이 곳에서 회사는 건강 정보를 표시하고 제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쿡 은 "우리는 유기농 검색을 통해 많은 방문자를 확보하고 제휴 거래가 없다"며 이 협정이 콘텐츠가 편견이 없고 광고가 회사가 판매하는 제품과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을 지적했다. 사이트에 디스플레이 광고를 추가하면 수익이 반복될 수 있지만, 이렇게 하기 전에 비용과 이점을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의 이점은 웹 사이트에 10,000 페이지 이상의 페이지 뷰를 가진 제조업체의 비즈니스 운영 비용을 능가할 수 있다고 쿡은 지적했다. 페이지 조회수도 상승함에 따라 수익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게재해야 하는 위치, 포함할 광고 유형 과 같은 레이아웃 조건에 따라 광고 네트워크와 약관을 설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구독은 기업이 제품 이나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반복 수익을 창출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온라인 팩스 서비스인 iFax의창립자이자 CEO인 아담 코블(Adam Korbl)은 더 에포크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구독 모델을 사용합니다. 고객은 팩스 기를 구입하거나 팩스를 보내야 할 때마다 지불하는 대신 월별 구독을 지불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구독 배열은 판매 예측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달 매출을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코블이 말합니다. 그러나 고객을 유지하려면 필요에 맞는 가격대에서 값을 제공해야 합니다. "높은 취소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자원을 투자해야 합니다." 코블이 덧붙였다. 아마도 반복되는 수익의 가장 큰 잠재력은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에서 나온 것입니다. 포스트카드매니아는 플로리다 주 클리어워터의 마케팅 회사이자 인쇄 제조업체인 포스트카드매니아(PostcardMania)가1998년에 600평방피트의 작은 오두막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처음부터 중소기업 소유자를위한 직접 우편에 대한 원 스톱 숍이되고 싶었다 알고, 그 때 모든 것이 파편이었기 때문에 - 당신은 한 곳에서 메일링 리스트를 얻을 수 있었다, 다른 곳에서 설계 얻을, 다음 다른 사람이 모든 것을 인쇄하고 다른 사람이 카드를 해결 할 것,"조이 Gendusa, 설립자, 설립자, 엽서매니아의 CEO는 설명했다. Gendusa의 지시에 따라, 회사는 판매가 증가하고 오프셋 상업 인쇄 프레스를 구입할 수있게 될 때까지 필요에 따라 아웃소싱, 원 스톱 숍이되었다. 수년에 걸쳐 경쟁업체들은 Gendusa의 원스톱 쇼핑 모델에 사로잡혀 전략을 복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상품화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자신을 차별화하고 중소기업 소유주에게 더 가치 있게 될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이 도전을 통해 엽서 매니아는 고객의 고통 포인트를 연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엽서 캠페인을 둘러싼 불확실성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떻게 그들이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돈을 낭비하지 않았는지 확신할 수 있을까요? 이 회사는 모든 캠페인의 결과를 카탈로그로 분류한 다음 해당 데이터를 잠재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사람을 고용했습니다. "엽서매니아가 상품 제공자에서 벗어나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가 되면 수익을 증대하기 위해 다양한 구독 기반 서비스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중 하나인 모든 중소기업은 다이렉트 메일과 전화 추적 및 온라인 광고를 조정하는 마케팅 번들로, 각 플랫폼의 광고 실적을 단일 온라인 대시보드로 집계합니다. 이 회사는 현재 32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69,000평방피트의 맞춤형 시설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2021년에는 2021년 대비 23% 증가한 수익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Gendusa는 회사의 성공을 위한 전환점으로 리드 세대를 전문으로 하는 마케팅 회사로의 전환을 인정합니다. "몇 년 전에 상품화 비둘기 구멍을 깨뜨린 적이 없었다면, 나는 이것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녀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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