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켓에 가서 시리얼 통로의 선반을 보세요. 서리가 내린 플레이크의 로얄 블루 박스에는 토니 호랑이가 있습니다. 통로를 따라 내려가면 매장 브랜드가 있습니다. 쇼핑 방식에 따라 "브랜드"를 구매하기로 결정합니다. 우리는 모두 제품과 상품의 성공적인 브랜딩에 익숙합니다. 그러나 디지털 에 영향을 받는 세상에서 사람들은 성공하기 위해 개인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대화의 이 시점에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이제까지 "브랜드 이름"이 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 - 결국, 하나의 킴 카다시안, 오프라 또는 박사 필이있다. Instagram에서 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비즈니스와 경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팔로워가 필요하십니까? 브랜드는 일하기 에 큰 될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열쇠는 일련의 단계를 따르는 것입니다. 물건을 적어 놓고 원하는 만큼 완전히 대답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를 꺼냅니다. 한 페이지나 4페이지가 있든, 그것은 여러분이 중요하게 끓이는 방법입니다.
인구 통계: 모든 성과와 핵심 인구 통계목록을 작성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어디에 살았습니까?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일자리가 있습니까? 가족이 있습니까? 여가 시간을 어떻게 보내나요? 개인 스타일: 티셔츠와 청바지 사람인가, 아니면 업계에 정장이 필요합니까? 모자나 재킷 같은 의류 가 당신을 대표하고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색상 및 글꼴: 브랜드를 나타내는 색상은 무엇입니까? 로고가 있는 경우 이를 기본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로고를 업로드하고 이를 기반으로 색상 팔레트를 받을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목, 하위 제목 및 본문에 대한 기본 글꼴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ntrepreneur.com 웹 사이트를 보면 사용되는 텍스트 스타일에서 균일성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Canva를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제품: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까?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제품으로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귀하의 가치 제안은 무엇입니까, 또는,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제품 / 서비스를 구입하는 것을 만드는 테이블에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한 문장으로 적어 수 있습니까? 대상 고객: 당신은 누구에 판매하고 있습니까? 그들의 교육 수준, 가계 소득 및 성별은 무엇입니까? 고객에게 제품 이나 서비스 충전이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비즈니스에서 구매하면 어떻게 느끼게 될 수 있습니까? 범위를 보다 구체적인 대상으로 좁혀야 합니까?
성공을 위한 개인 브랜드 구축
이제 이 모든 정보가 정리되었으므로 개인 브랜드를 알아내기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질문 1 - 3은 귀하의 이미지와 비즈니스의 그래픽 표현에 관한 것입니다. 답변을 구현하려면 올바른 옷과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소품으로 전문 사진을 찍어야합니다. 색상과 글꼴은 마케팅에 사용하는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배너, 포장 및 담보 자료에 통합되어야 합니다. 질문 4와 5는 아마도 가장 어렵고 한 자리에서 답을 구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비즈니스의 핵심이 살아가는 곳입니다 - 당신이 구축하는 고객 잠재 고객및 해당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의 가치. 프로세스가 끝나면 대상 시장이 누구인지, 누구인지, 비즈니스를 이 특정 시장에 고유하게 만드는 것을 표현하는 문장이 하나 또는 두 개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몇 가지 대상 시장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일을 분해하는 방법에 따라. 각각에 대해 별도의 문이 필요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가져다 주는 고유한 특성과 가치를 기반으로 타겟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입니다. 이제 나가서 성공적인 전략을 구축하고 판매를 시작하는 데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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