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인테리어 디자인 비즈니스가 미래지향적이되기를 원하며, 새로운 기술을 실험하고 표준 관행을 재고하여 디지털 혁신을 수용해야 합니다. 디지털 혁신은 고객 경험, 운영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 모델의 세 가지 비즈니스 영역의 진화입니다. 고객 경험에 관해서는 기술을 사용하면 고객 의 성장과 고객 의 이해를 촉진하는 동시에 더 많은 접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우 디지털 혁신은 비즈니스 개발 및 리드 생성의 표준 관행에 영향을 미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개인의 연결과 입소문 추천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오는 산업입니다. 그것은 업계에서 통합 관행이지만, 최근에는 변화가 있었습니다. 가상 디자인 상담에 대한 높은 수요와 소셜 미디어의 힘 덕분에 디자이너는 이제 온라인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있어 개인적인 연결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디지털 브랜딩은 권위와 신뢰성을 확립할 뿐만 아니라 자격을 갖춘 잠재 고객 및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현실은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추천이 어디에서 유래했는지, 평가가 누구인지 쉽게 추적하려면 이제 고객의 온라인 여정을 고객으로 전환할 때까지 의도적으로 고객의 온라인 여정을 매핑해야 합니다. 업계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이메일 및 라이브 채팅과 같은 다양한 통신 및 접점 채널을 통해 여행 중에 훌륭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기술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고객의 온라인 여정을 매핑해야 하는 이유
고객의 온라인 여정은 인식에서 고려 및 전환에 이르기까지 사람이 취하는 경로입니다. 리드에서 유료 클라이언트로 변환하는 것은 누군가가 취하는 단계입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고객의 경로를 매핑하려고 합니다. 이 경로의 일부는 판매 유입경로입니다. 입소문은 신뢰할 수 없거나 확장성이 없습니다. 그러나 의도적이기 때문에 깔때기 맵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깔때기 매핑은 웹 사이트 방문자가 특정 목표를 염두에 두고 수행하도록 권장하는 작업의 흐름 다이어그램입니다. 고객의 여정을 매핑하는 목표는 타겟 고객을 처음부터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발견하고 비즈니스에 대해 배우는 방법을 이해하고 싶어, 그들의 관심을 끄는 것, 왜 그리고 그들이 구입하기로 결정했을 때. 구매 여정의 각 단계에서 잠재 고객이 생각하고 수행하는 작업을 시각화하고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아는 것은 투자 할 마케팅 활동, 각 단계에서 만드는 관련 메시지 및 트래픽 소스에 대한 정보와 같은 의사 결정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이니셔티브는 더 큰 계획의 일부입니다: 디자인 회사의 디지털 혁신의 끊임없이 진화하는 과정. 기술을 사용하면 영감을 찾고, 미래의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비즈니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술은 설계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고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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