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패션과 같은 전자 상거래 마케팅은 트렌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새롭고 클릭할 가치가 있는 새로운 방법은 항상 귀기울이고 있으며, 브랜드와 관련된 방법을 알아차리는 것이 온라인 시장에서 관련성을 유지하는 데 핵심적인 것입니다. 올해는 전자 상거래 마케팅 전략에 있어 많은 발전을 보았습니다. 모든 트렌드 마케팅 방법이 모든 온라인 스토어와 함께 작동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트렌드는 주류로 돌아가는 고전입니다), 모든 경험 수준의 판매자는 현재의 유행이 참여와 수익에 긍정적 으로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을 조사하여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관계
소셜 미디어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지난 몇 년 동안만 존재했기 때문에이 전자 상거래 마케팅 전략은 실질적으로 새로운 것입니다. 영향력 있는 사용자 또는 팔로워가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종종 그들이 믿는 제품에 대한 마케팅 통로역할을 기꺼이 합니다. 그들의 지지는 개별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YouTube 데모부터 TikTok 동영상의 후원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형태로 제공됩니다. 미국 인구의 70% 이상이 적어도 하나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관계는 온라인 상점으로의 트래픽을 늘리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게시물 가격은 매우 다양할 수 있으며, 첫 번째 잠재적 인 관계에 대해 스윙 할 수없는 경우 마이크로 영향력있는 사람 또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작지만 높은 참여 팔로워를 확인하십시오.
매력적인 포장
그것은 불행하지만 사실이다 : 구매자는 자신의 문앞에 도착했을 때 부진 보이는 항목보다 쾌적한 포장항목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제품 효과나 적합성에 관계없이 소비자는 사용하는 제품이 잘 보이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시각적으로 시각적인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는 그 어느 때보다도 외모가 중요합니다. 제품의 매력은 Instagram 광고를 탭하고 가상 스토어프론트를 탐색하고 궁극적으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구매를 하기로 한 소비자의 결정을 내리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글로시어가성공을 거두는 것은 중요한 이유입니다. 표준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에도 불구하고 최소한의 "밀레니얼 핑크" 포장은 회의적인 구매자들에게 도저히 가정에서 해당 제품을 시도합니다.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심지어 환경 친화적 인) 병, 상자 및 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동등하게 예쁜 라이프 스타일을 살고자하는 소비자의 욕구에 호소 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
기업이 신체 접촉을 줄이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COVID-19 전염병의 높이에서 QR 코드가 인기를 폭발시켰습니다. 알고 보니, 이러한 박시한 작은 코드는 고객이 브랜드와 연결하도록 하는 쉬운 방법일 수 있습니다. 제품 포장에 배치하여 소셜 미디어, 만족도 설문조사 또는 충성도 높은 고객의 후속 구매를 위한 할인 페이지로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를 스티커와 명함에도 추가하여 브랜드에 새로 오실 수 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매장으로 가는 경로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영리하게 배치된 QR 코드를 구현하여 이미 스마트폰으로 막대한 시간을 소비하는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백링크
이것은 여기에 있는 시도되고 진실한 전자 상거래 마케팅 전술입니다. 블로거와 같은 다른 웹 사이트 소유자와의 연결을 구축하면 서로의 사이트에 연결하는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마케팅 세계에서 "백링크"로 알려져 있으며 검색 엔진 알고리즘이 백링크 된 사이트를 보다 확고하고 합법적인 것으로 볼 때 사이트의 SEO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인구 통계에 대한 안경을 판매하는 아마존 FBA 비즈니스 그라인더펀치는제휴 웹 사이트에서 백링크를 획득하는 실험을 통해 이 기술을 활용했습니다. 결과는? 검색 엔진 부스트, 플러스 백링크를 게시 하는 사이트와의 관계에 대 한 하지 않을 경우 grinderPUNCH에 대해 알지 못했을 잠재적인 고객증가.
비디오 마케팅
이러한 추세의 대부분이 시각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터넷은 사용자가 즐겁게 하는 것을 좋아하는 시각적 공간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TikTok와 인스타그램 릴의 인기가 높아진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10초 짜리 빠른 클립부터 YouTube의 긴 형식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동영상은 제품의 다양한 용도를 과시하고,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하고, 어셈블리를 시연하고, 브랜드의 개성을 희생하지 않는 매력적인 방식으로 더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아직 확신이 없다면 YouTube는 Google 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입니다. 사용자가 콘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 있는 마케팅 전략은 각각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규모에 관계없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회의론자 전환및 고객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어떤 트렌드를 먼저 시도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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