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체와 중소기업의 경우 연말연시 쇼핑 시즌은 고객과 연결하고 소통하는 가장 멋진 시기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어려움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올해는 특히 재고를 지속적으로 방해하고 주요 소매업체가 부족의 두려움에서 휴가 광고 캠페인을 보류하게 된 글로벌 공급망 중단에 비추어 휴일 계획에 유일하게 어려웠습니다. 쇼핑객이 위시리스트를 충족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을 내려다보면서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는 웹 존재가 준비된 한 더 많은 작업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1. 웹사이트가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비즈니스에는 집으로 전화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무엇보다도 모든 비즈니스 및 제품 정보를 보여주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고품질 웹 사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는 마케팅 노력의 핵심입니다. 그것은 방문 페이지를 제공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소셜 미디어 나 Google 마이 비즈니스 목록에 전적으로 의존하면 최근 페이스북의 중단과 같이 예기치 않은 중단을 탐색하기가 어려워질 수 있으며 이는 현재 매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다운된 경우에도 웹사이트가 있는 한 항상 고객과 소통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 단순히 웹 사이트를 가지고 충분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쇼핑할 필요가 있다. 사이트에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추가하면 더 큰 제어 권한을 부여하고 Amazon 또는 Etsy와 같은 타사 사이트 및 마켓플레이스가 상품을 판매할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타사 사이트는 종종 다양한 지불 및 거래 수수료를 부과하는 반면, 자신의 매장을 운영하는 것은 힘들게 번 수수료를 유지합니다. 시장에 웹 사이트 빌더 도구를 사용하면 코딩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자 상거래 기능이 함께 제공되는 기능을 찾기만 하면 연말연시와 일 년 내내 원활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2. 좋은 소식은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성공하려면 고객이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군중 사이에서 두드러져야 합니다. 큰 결과를 초래하는 작은 제스처를 통해 고객의 마음에 가는 길을 찾아보십시오. SSL(보안 소켓 계층) 인증서는 웹사이트의 신원을 인증하는 디지털 인증서로 고객 신뢰를 유치하고 성장시키는 데 핵심적인 제스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 사이트가 안전, 개인, 안전 온라인 쇼핑객을 보여줍니다. SSL은 암호화를 사용하여 해커가 주소 및 신용 카드 번호와 같은 고객 정보 및 데이터를 얻는 것을 방지하여 고객에게 안심할 수 있도록 하여 쇼핑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제공합니다. 올해의 휴가 쇼핑 경험을 특별하게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선물과 같은 체크 아웃에 옵션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선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보다 사려 깊고 긍정적인 체크아웃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반품 영수증을 제공하고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 선물 가격을 공개하지 않음으로써 구매가 여전히 개인적인 느낌을 주는 동시에 제공자로부터 스트레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SEO의 힘을 믿으십시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웹 사용자들 사이에 지배적인 습관이 있다면 검색 엔진으로 바로 가서 질문을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비즈니스를 지원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 앞에서 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기업의 60%는 SEO와 같은 인바운드 관행이 최고 품질의 리드를 제공했다고 답했습니다. SEO는 장기적인 프로세스로 간주되지만 소매업체가 순위와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즉각적인 조치가 있습니다. 키워드를 검토하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웹 사이트의 키워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면 관련성이 유지됩니다. 쇼핑객이 현재 검색 중인 편의 성 및 서비스와 관련된 키워드를 활용하여야 합니다. SEO를 연습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갖는 것은 손에 손을 이동 - 그리고 비주얼은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하는 데 도움이 특히 관심을 끄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직원, 비즈니스 위치, 상품 및 서비스의 사진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검색 엔진은 이미지를 색인하여 소비자 의식과 제공해야 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유연하거나 탄력적인 검색 플러그인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고 있거나 심지어 필요한 것을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한 제안 및 자동 채우기를 제공합니다. 탄력적 검색은 텍스트와 데이터를 분석하여 소비자를 올바른 제품 정보로 끌어들이고 여정을 개선하고 단순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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