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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편의를 개선하기 위한 4가지 제안

by 팁톡- 2021. 11. 6.

온라인 쇼핑은 소비자가 자신의 조건에 따라 행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매자는 말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매장으로 운전하여 제품을 얻는 데 시간이 덜 걸리더라도 많은 소비자들은 배달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전체 전자 상거래 경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이유입니다. 편리함은 경험입니다. 브랜드 충성도는 매장에서 선호하는 제품을 찾을 수 없는 전염병 소비자에게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쇼핑의 대량 채택을 통해 편의를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전염병 이전보다 더 자주 온라인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특정 잠재고객을 보다 쉽게 식별하고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원하는, 필요 및 환경 설정을 이해 하 고 참여를 개선하기 위해 경험을 조정에 대 한 모든. 이제 소비자는 모든 브랜드가 인구 통계, 과거 구매 및 온라인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모든 거래소를 개인화한다는 것을 잘 알고 이러한 종류의 개인화를 기대합니다. 연습은 단지 편의에 추가합니다.

 

1. 화면 크기를 조정하세요.

때로는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업계의 다른 웹 사이트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디자인, 색상 구성표 및 레이아웃의 현대적인 느낌을 가진 사이트에 집중하십시오. 이러한 요소가 고객과 브랜드의 상호 작용을 향상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그런 다음 전체 쇼핑 경험을 충분히 감상하고 로드 시간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구매 경로를 통해 자신을 가져가라.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1초 지연으로 페이지 조회수가 11% 줄어들고 전환이 7% 손실될 수 있으며, 로드하는 데 3초 이상이 걸리는 경우 방문자의 40%가 웹사이트를 포기합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이 고객을 위한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공감을 불러일으킨다면 자체 전자상거래 워크플로우로 접는 것이 좋습니다.

 

2. 상호작용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소비자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그들을 위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 합니다. 대면 상호 작용의 사치 없이, 전자 상거래 사이트는 그들에게 대안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경우, 자신의 피드백을 제공하는 플랫폼. 그러나 불만이나 우려 사항을 확인하지 마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손을 내밀어 온라인으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모든 학습을 사용합니다. JetBlue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태그를 지정할 때 피드백에 응답하지만 항공사는 한 단계 더 걸립니다: 회사 이름에 근접한 특정 키워드에 대한 알림을 설정하여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댓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셜 관리자는 더 넓은 그물을 캐스팅하고 간접 피드백을 해결하여 청중에게 서비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상호 작용을 개인화하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이러한 노력은 측정 가능한 리프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거 구매 또는 제품 페이지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제품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타임라인을 확인하세요. 

소비자는 매일 소셜 미디어에서 평균 145분을 소비합니다. 비즈니스가 이 공간을 무시하면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귀중한 토론과 고객 경험을 놓치고 있습니다. 소셜 청취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이 정보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브랜드에서 원하는 것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대화에 브랜드를 참여시키십시오. 질문 기반 콘텐츠, 설문 조사 또는 설문 조사를 제공하여 소셜 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참여를 장려하고 경험에 대한 자신의 질문에 대한 직접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미러 사이트 사용하세요.

이것은 말할 여지없이 가야 하지만, 모두가 같은 언어를 구사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지 소매업체의 경우에도 소비자가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입력할 때 선호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다국어 옵션에 액세스 하도록 지역을 변경하도록 요청하여 많은 대형 브랜드와 동일한 실수를 피하면서 선택을 위해 가능한 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이탈리아어를 말한다고 해서 그 사람이 세상의 그 지역에 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편리함은 모든 소비자에게 중요합니다. 경쟁을 평가하고 소비자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말하는 것을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경우 고객에게 브랜드에서 기대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훨씬 더 나은 위치에 브랜드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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