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처분하는 최고의 부를 만드는 도구이지만 주식 시장은 휘발성 짐승입니다. 더 넓은 시장에 대해 최소 10 % 의 매도인 수정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사실, 하나는 지난 50 년 중 29에서 일어났으며, 하나는 일반적으로 평균 19 개월마다 발생합니다. 고품질의 사업을 구입하고 장기적으로 소유하는 것은 불확실성이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처리하기 위한 견고한 전략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다음 시장 폭락이 발생하면 이 세 가지 뛰어난 주식은 투자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아래 5개
7월 31일 현재 39개 주에 1,121개의 매장을 보유한 Five Below(NASDAQ: FIVE)는 주로 청소년, 트윈(10~13세)을 중심으로 미국 케이터링에서 가장 큰 할인 소매업체 중 하나이며, 이 회사는 의류 및 전자 제품부터 미용 제품 및 예술 및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110억 달러 규모의 기업은 매출이 55% 급증했으며 주당 순이익(EPS)은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2분기에 125% 증가했습니다. 5개의 아래 매장은 화려하고 활기찬 쇼핑 목적지로 평균 9,000평방 피트의 크기와 연간 판매량이 200만 달러 이상입니다. 각 위치 비용은 300,000달러로 첫 해에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EBITDA) 전에 4월 수익으로$450,000를 창출하고 150%의 투자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러한 뛰어난 단위 경제학으로, 리더십 팀이 적극적으로 더 많은 매장을 열고 있다 당연, 포함 101 단지가 회계 연도의 첫 두 분기에 그물 새로운 위치. 경영진은 언젠가 미국에 2,500개의 매장을 가질 수 있으며 이는 현재의 면적의 두 배 이상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전략은 이 시점까지 매우 잘 작동했으며, 주가는 지난 10년 동안 7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앞으로 도래할 5개 이하의 확장 계획에 대한 실행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홈 디포
홈 디포 (NYSE : HD),판매에 의해 가장 큰 주택 개선 소매 업체, 비즈니스 모델은 우리가 어떤 경제 상황에 상관없이 번창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매출 성장률은 4분기 연속 23%를 돌파한 후 2021년 2분기 411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전염병 동안,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내부 시간을 보냈다, 이것은 주택 개선에 지출의 급증을 주도. Home Depot는 거의 2,300개의 위치를 허브로 활용하여 필요할 때 고객에게 적절한 공급, 도구 및 장비를 제공하는 원활한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분기에는 온라인 주문의 55%가 매장에서 달성되었습니다. 또한 경영진은 2022년 미국 인구의 90%에 당일 배송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홈 디포가 크고 부피가 큰 제품을 판매한다는 사실과 함께 고객의 긴급성은 전자 상거래 저거너트 아마존이 주택 개선 소매 공간에서 우려되지 않은 이유입니다. 앞으로도 이 회사는 사람들이 더 크고 복잡한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돕는 전문(또는 Pro) 고객, 계약자와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계속 주력할 것입니다. 총매출의 45%를 차지하는 이 그룹은 평균 DIY(DO-IT-YOURSELF) 고객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그 결과, 홈 디포의 투자 자본에 대한 수익 44.7 % 와 평방 피트 당 판매 $663 모두 뛰어난. 투자자들은 S&P 500(29) 보다 더 저렴한 가격 대 수익 비율(26)로 오늘 홈 디포 주식을 떠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3. 넷플릭스
선도적인 스트리밍 회사인 Netflix(NASDAQ: NFLX)는 시장 충돌이 발생하면 로딩을 고려해야 하는 주식입니다. 이 사업은 8년 연속 20% 이상의 매출을 지속적으로 증가시켰습니다. 그리고 2021년 경영진은 매출 300억 달러와 영업이익 20% 미만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더욱 흥미진진한 것은 넷플릭스가 내년부터 긍정적인 자유 현금 흐름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입니다. 이 회사의 첫 번째 무버 장점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2억 1,3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에만 170억 달러의 현금을 콘텐츠에 지출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이 손끝에서 스트리밍 옵션을 제공했음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인기 인기 프로그램과 영화 덕분에 여전히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독 제공에 모바일 게임을 추가하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높은 수준의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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